본문 바로가기

소소한 일상들/Food & Beverage

후르츠 칵테일(과일통조림) 속 투명젤리의 발견!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 어렸을 적에 집들이를 하거나 집안의 행사가 있을때 종종 등장하는 후르츠 칵테일을 기억 하시나요? 다른 분들은 어떤 과일을 즐겨드셨을지 모르겠지만, 저는 과일 통조림에서 딱 두가지 과일을 즐겨먹고는 했는데요.
 바로 체리와 반투명의 젤리같은 과일을 좋아했답니다. 어른이 된 지금도 그게 무슨 과일인지 몰랐었는데요. 어제 샤부샤부 재료를 사러 마켓에 갔다가 투명젤리를 발견했답니다. 그것도 투명젤리만 따로 판다는 사실!

그 투명한 젤리의 정체는 바로 이것!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코코넛 젤!

찾아보니 코코넛젤은 코코넛 워터를 발효시켜서 만든거라고 하네요. 반가운 마음에 한병을 집어들고 집에 도착하자 마자 개봉.


시럽속에 담겨 있는 나의 코코넛 젤들. 항상 2~3개씩만 들어있어 아쉬워 했는데 이젠 마음껏 즐길수 있게 되어 어찌나 행복한지 이 맘 아시는 분? 게다가 한병에 $2.50 정도로 가격도 저렴.


어여쁘게 디저트 컵에 담아 보았답니다.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하잖아요.꽤 그럴싸 해보입니다.

 근데 한입 먹어보니 시럽에 푹 담궈져 있어서 꽤나 달더라구요. 물에 한 10분 절도 담궈 놓으면 적당히 쫄깃쫄깃 하면서 달콤한 맛. 제가 기억하던 그 맛이 나더라구요.

혹시 저처럼 이 투명과일을 좋아하셨던 분들 계시나요?


이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? 도움이 되셨다면, 하트 꾸욱~ 눌러주세요.